2016년 6월 26일 일요일

전주의 숨은 산책로 '송천동 오송제'를 발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우연한 기회에 발견한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오송제'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





전주 송천동에서 호성동까지 걸어가려고 했는데

길을 잘 몰라서 

막 가다가 ㅋㅋㅋㅋ

정말 우연히 발견하게 된 오송제의 풍경은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는

오송제입니다



운동삼아 산책나오시는 부부들이 많더라구요~








오송제에는 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

오송제 생태 습지에는 연잎들이 가득가득 합니다~






연꽃이 피면 정말 너무 예쁠 것 같죠?

아쉽게도 제가 갔을 때에는 연꽃 철이 아니라서..

어렵게 찾은 한송이입니다ㅋㅋ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고

나무들도 많아서

그늘도 많고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저는 전주에 오래살았지만

이런 곳이 있는지 전혀 몰랐네요~??

그동안 뭐하고 살았던건지 ㅋㅋㅋ



연꽃피면 또 한번 가고싶은!!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오송제였습니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