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8일 화요일

(전주 전북대 서가앤쿡) 푸짐푸짐하게 맛있었던 목살한상

안녕하세요~



요즘 블로그에 글을 쓰며.. 느끼는 것은..

저는 굉장히 잘먹고 다닌다는 것입니다ㅋㅋㅋ



네...

매일 먹은 글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치만..!!

맛있는 것을 먹는 것이 제 희망인걸요?!?!!



그래서!!

오늘도!!

먹었씁니다!!!



바로바로

전주 전북대에 위치한 서가앤쿡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서가앤쿡 목살한상입니다.



엄청 푸짐해 보이죠~?

구성은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필라프, 리조또, 까르보나라, 파스타(택 1)로

가격은 29,800원입니다.



목살한상에는 

칠리, 갈릭, 그리고... 잘 모르겠는.. 소스도 같이 나오구요

감자튀김도 나옵니다~






우선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메인 요리답게 비주얼이 짱짱입니다~

목살은 부드러웠구요

샐러드랑 함께 먹는게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베이컨이 많아서 아주 즐거웠습니다만~



제가 배가 아파서 많이 먹지 못해서 아쉽습니다ㅠㅠ



목살한상의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이 나오는데

그것도 맛있더라구요~



전북대 서가앤쿡은

전북대 구정문에서 덕진공원가는 방향에 있구요

전북대 박물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