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2일 수요일

(전주 송천동 달테이블) 맵다~ 매워!! 직화 쭈구미 풀세트

오늘은 지인 김모양의 추천을 받아...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달테이블에 다녀 왔어요~

전주 송천동 달테이블은  송천동1가에 위치하고 있고

2층에 있는데... 정확한 위치가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저희는 3인이서 

쭈꾸미 풀세트를 시켰는데

가격은 27,900원~!

구성은 말이죠

직화쭈꾸미 or 장작불고기(택1)

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파스타

냉국수

크림치즈프레즐파스타

공기밥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직화쭈꾸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나온 샐러드파스타

비주얼은 좋네요~

저는 샐러드를 안좋아해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조합니더라구~?!






고르곤 졸라피자는 말하면 입아프죠??

꿀 찍어먹는게 최!고!입!니!다!

짱!맛!




그리고 제가 반해버린....

크림치즈프레즐파스타..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에 프레즐에 새우의 조합이라니..

이건 망할 수 없는 조합입니다..!!

이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메인인 쭈꾸미는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만..

너무 매워요 ㅠㅠ

달달한 매운맛이 자꾸 떙기지만 너무 매워서..

스읍~~~하아~~~

스읍~~~하아~~~



매움이 극에 달했을떈

프레즐을 한입먹으면 좀 진정됩니다~







오랜만에 간 달테이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냉국수 사진은 깜빡;; 먹기 바빠서 ㅎㅎ)



달콤한 매운맛과

느끼한 파스타의 조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당장 달테이블로 고고씽!



이상 전주 송천동 달테이블 직화 쭈구미 풀세트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