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5일 수요일

노력과 결실이 가득했던 '전북대학교 주거환경공학과 졸업작품전'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졸업작품전에 다녀왔습니다,

졸업작품전이 뭘까.. 
항상 궁금했지만, 가서 볼 기회가 없어서
항상 지나치기만 했지만!

이번에 지인분이 졸업작품전을 하게 되서
부푼 기대를 안고! 
LET'S GO!!


제가 간곳은 전북대학교 박물관에서
개최되고 있는
주거환경학과 6회 졸업작품 전시회였습니다~!




처음 들어가본 전북대학교 박물관 내부

꽤 깔끔하죠??ㅎㅎ

"우와~"라는 말이 나올만큼
학생들의 열정이 가득했던 곳이었습니다~



하나의 꿈,
빛처럼 퍼지다


너무 멋있는 말인 것 같아요

이 말처럼
학생들의 꿈이 빛처럼 퍼지는 공간이었습니다.


한 번 둘러볼까요?!




한 학생이 만든 행거 입니다~
사방이 뚤려있어서 옷이 구겨질 일도 없고
진열하기 좋더라구요

챙겨오고 싶었어요 ㅋㅋ





이 디테일들 보이시나요..
한땀 한땀...
의자에 테라스에... 
엄청난 세심함들이 보입니다

엄청 고생했겠어요
박수를 보냅니다!!






그 외에도 행거처럼
이색 생활용품들도 있더라구요

이것도 직접 만든거라고,,,
아이디어들이 정말 대단합니다








학생들의 준비과정이 스크린으로 보여주는데
정말 엄청난 노력들..

밤샘작업..

졸업작품전에 처음 가봤지만,
진짜 학생들 너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구상부터 제작까지..
저라면 중도포기 할텐데...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2개:

  1. 저렇게 힘들게 배운 내용을 맘껏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학생들 열정과 노력이 대단합니다~! 꼭 좋은 곳에 취업했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