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0일 금요일

[전주 아중리 맛집] 샤브샤브를 먹으러 샤샤샤, 샤브향으로 샤샤샤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기력보충이 필요한 때입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집 근처
샤브향으로 외식을 갔어요~







웰빙바입니다.
웰빙이라는 말 답게...
채소들만 가득가득...
(알고보니 저 채소들은 샤브샤브에 넣어먹는 용도더라구요..)
저는 일반 샐러드바를 생각했어서
조금 실망했었습니다.


감자샐러드와 콘샐러드
만두사리가 있었어요~

이것도 고정이 아니라 요일마다 바뀐다고 하네요~



월남쌈이 나오는 메뉴로 3인 주문했습니다.
한상가득 상차림이 꽤 푸짐하죠~?




일단은 콩나물과 야채부터 풍덩 풍덩 했습니다!!
고기는 바로바로 건져먹었더니,,
찍을 타이밍이 없었네요 ㅎㅎ
먹기 바빠서...

고기와 야채를 다 먹고나면
죽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다 먹고 나가는 길에
석류차와 커피한잔 하고 나가면
한 끼 식사 배부르게 끝~~!

댓글 2개:

  1. 샐러드바로 착각하는 사람들 많겠는데요ㅋ

    답글삭제
    답글
    1. 그 사람들중 하나가 바로 저랍니다 ㅠ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