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8일 월요일

(벌곡휴게소) 고속도로에서 출출할 땐, 휴게소 음식~!

오늘은 타지에 다녀왔는데요 

항상 타지에 갈때면

고속도로를 이용할때면 기대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바로 

고속도로의 꽃!  휴게소입니다!!



오늘의 휴게소는

벌곡(논산)휴게소입니다.





주린 배를 채워줄 휴게소 내 식당입니다.

주방이 훤히 보이기 때문에

식당에서 가장가장 중요한

청결여부를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주문은

따뜻한 국물 맛이 일품인 

유부우동입니다.



저는 우동은 잘 먹지 않지만

우동 국물은 사랑하기떄문에... 

지인이 주문한 것을 알차게 뺏어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메밀국수입니다.

메밀국수라기보단 소바에 더 가까운 맛이더라구요

제가 주문해서 그런지

제일 맛있었다는 ㅎㅎ



국물이 맛있습니다~!






열무가 아삭아삭한

열무국수입니다.

가격대비 괜찮지만 열무보다는

메밀국수가 더 맛있지롱~!!!!!





참고를 위한 주문표입니다~!

한식/양식은 조금 가격이 비싸지만

우동/라면은 그래도 저렴한 편인것 같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