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3일 월요일

더울때 생각나는 빙수! (전주 아중리 까페 쪼오꼬, 쪼오꼬빙수)

갈수록 무더워지는 여름..

아직 시작도 안했다며...
이 정도는 우습니다며..
강렬한 열기를 내뿜는 태양때문에...

너무너무 무더운 요즘입니다~!




이렇게 무더운 날은
시원한~ 빙수가 생각나죠!

그래서!
저는 전주 노동부청사 반대편에 위치한
까페 쪼오꼬에 다녀왔어요~!

쪼오꼬하면 역시 초코빙수입니다~
고칼로리 빙수를 먹고 싶었으나... 
굴러다닐것 같아서...

그냥 쪼오꼬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짜쨘!!


미키마우스가 생각나는 쪼오꼬 빙수!
(가격은 9,000원입니당~)

초코볼, 첵스초코, 브라우니, 오레오, 초코아이스크림

초코란 초코는 다들어가네요~!!
매우 달달하니!
당 충전 완료!!!


무더운 여름!
시원한 빙수 어떠신가요!?

댓글 3개:

  1. 초코 빙수와 쪼오꼬 빙수는 칼로리 차이가 얼마나 나나요ㅋ

    답글삭제
  2. 와, ㅋㅋㅋ 초코 빙수와 쪼오꼬 빙수는 다른건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