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일 금요일

(전주 고사동 맛집) 노벨리나 건물에 위치한 애슐리 샐러드바~


날씨가 너무 무더운 요즘,,
기력회복이라는 핑계로
너무 잘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주 고사동
노벨리나 건물 지하에 위치한
애슐리에 다녀왔어요~

파이팅넘치게
먹어보았습니다~!!



애슐리하면 치킨류가 최고죠~!
간장치킨도 있고
불닭치킨도 있고

피자 떡볶이 파스타도 
종류별로 많이 있더라구요


저는 그중에서 
까르보나라 떡볶이랑
불닭치킨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이건 치즈또띠아라고
한 접시에 두개씩 놓아져있더라구요~

안에 치즈가 꽉꽉~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망고와 용과 샐러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저것만 두번은 가져다 먹었네요



가장 궁금한 가격은~?

조식 9,900원
평일 런치 12,900
평일 디너, 주말, 공휴일 19,900원
입니다~~


그렇게...
저는...
오늘도...
살이찌고....
주르륵 ㅜㅜ


댓글 2개:

  1. 애슐리에 조식이 있네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니까요 ㅎㅎ 저도 조식은 한번도 못먹어봤에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