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2일 목요일

[전주 객사 맛집] 9900원 무한리필 삼겹살집 초통삼

안녕하세요~



요즘 꽃가루다, 미세먼지다.

너무 공기가 안좋죠...

이런떈 역시 삼겹살이지! 라는 생각으로 찾아간



 전주 객사에 위치하고 있는

9900원 삼겹살 무한리필 초통삼

언제 생긴지도 몰랐는데

이런 맛있는 곳을 이제야 알았다니!!



초통삼은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내맘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기본적인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추, 김치, 쌈장, 마늘, 양파, 콩나물, 고추등..

무엇보다 가장 신기한건...

콩가루가 있더라구요?!



세상에? 이건 뭐지?

하며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상추도 자율이고, 그릇이나, 집게, 가위

기타 양념장도 자율로 퍼갈 수 있어요~




그리고 후드리챱챱 맛나게 썰어주시는

삼겹살 역시도 self~!!!




3줄짜리 삼겹살도 있고,

2줄짜리 삼겹살도 있다네요 ㅎㅎ

저는 그져 많이 먹겠다는 일념으로 3줄짜리만 가져왔습니다 ㅎㅎ




진짜 푸짐하죠~?

그럼 맛나게 구워볼까요!!




짜잔?!!!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매콤소스 + 콩가루는 진짜 신의 한수!!

처음 먹어보는 신세계였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아낌없이 먹고 온 삼겹살!

4번이나 가져다 먹었답니다! 

완전 배불렀어요!!



미세먼지 많은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 어떠신가요~??!












댓글 2개:

  1. 요즘 무한리필 삼겹살집이 유행이네요ㅎ

    답글삭제
  2. 정말요?
    제가 그런데 가면 가게주인 남는게 없어요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