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일 수요일

1박2일로 떠난 경천대 글램핑(바베큐파티와 불꽃놀이)

친구들과 함께 떠난 경천대 글램핑장!

글램핑이란 
 필요한 도구들이 모두 갖춰진 곳에서 안락하게 즐기는 캠핑을 뜻합니다. 

즉, 캠핑은 하고 싶으나 탠트도 없고 기구도 없는
저와같은 사람들을 위한 장소이지요~


경천대장은 상주시에 위치해 있고
아주 가까운 곳에 눈썰매장과 놀이공원이 있습니다만

제가 갔을때는 눈썰매장은 개장끝이고...
놀이기구는 오래되어서 주말에만 운영한다고 하여,,,
결국 깔끔하게 글램핑만 하다왔다고 합니다..

저희는 쿠팡에서 숙박권을 구매해서 
저렴하게 갔다왔습니다,

혹시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쿠팡이나 티몬을 통해 할인권을 구매하세요!!
완전 이득입니다!!






안에는 꽤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냄비, 전자렌지, 티비, 공유기, 밥솥, 냉장고등
대부분의 기구는 준비가 되어있구요.

보일러도 빵빵하니 춥지는 않습니다.



식기도구도 다 준비가 되어있으니,
식품만 준비해서 가면 됩니다~


화장실은 공용화장실을 이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만.
화장실 시설이 꽤 잘되어있습니다.
따듯하라고 보온기구까지 있네요 ㅎㅎ




샤워장도 공용이지만,
따듯한 물도 잘 나오고 시설도 꽤 깔끔한 편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개수대!!!!
야외에 있어서 춥기는 하지만
온수가 진짜 빵빵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먹은 바베큐입니다.
이용료는 별도로 2만원을 지불해야하지만
친절한 아저씨가 직접 준비해주셔서
글램핑장 앞에 까지 대령해주세요 ㅋㅋ

이 때 바람도 많이 불고 너무 추워서
일단 한꺼번에 구우려고 다올렸더니..
고기를 많이 태웠습니다.

그치만 맛있었어요


그리고!!!
글램핑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출발전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여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경천대 글램핑장은 꽤나 시설이 잘 관리되어있습니다,
온수도 잘나오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주인 아저씨가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더군요~

가족끼리 가셔도 좋고, 친구들끼리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단, 겨울에 바베큐는... 조금 많이 춥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