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4일 수요일

망향휴게소. 추천 메뉴! 차돌빠금된장찌게와 생선까스

고속도로를 타고 타지로 향할 때, 설레는 이유 중 하나는
오로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기 때문이죠!

오늘 제가 간 곳은 
'망향 휴게소'입니다.

그리고 망향 휴게소 음식들중 가장 추천하는 것은
차돌빠금장된장찌게


이름도 어렵죠?
그냥 된장찌게도 아니고..
차돌빠금장이라니?
빠금장이란
 천안 지역에서 많이 만들어 먹던 빠금장은 메줏가루에 물을 부어 부뚜막에서 띄워 먹는 된장이라네요,

가격은 6500원입니다.
다소 비싸지만 휴게소음식치고는
보통입니다...

맛은?
조금 짭잘합니다. 그치만 국물이 맛있어요!

다음은 생선까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된장찌게보다는 생선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된장찌게와 마찬가지로 6500원입니다,


생선까스 시키니깐 주방아주머니께서
생선까스 먹을거면 500원 더 주고 그냥 돈까스 시켜먹으라고 하시던데...

저는 생선까스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돈까스를 먹어보려구요!


그럼 망향휴게소 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