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4일 월요일

매콤매콤 맛있는 신전 떡볶이 스페셜(배달) ~!

요즘

SNS에서 뜨거운 신전떡볶이!!



너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아쉽던 찰나에~!



친구집에서 신전 떡볶이를 배달시키게 되었습니다.

무려 스페셜로요~!!




짜잔~!

신전떡볶에 스페셜세트입니다.

떡(1)+오뎅(12)+만두(10)+김말이(6)+잡채말이(6)

+신전김밥+신전컴밥(참치/스팸 택1)+쿨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22,000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전떡볶이 스페셜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우선 떡볶이..

음... 국물이 많아보이죠??

튀김을 많이 찍어먹으라는 주인장의 배려일지도 모릅니다..

맛은 매콤달달하니 떙기는 맛입니다.

(사실 치즈 추가한다는 것을 깜빡해서..

아쉬울 따름입니다ㅜㅜ)

.




튀김은 아주 푸짐합니다~

2팩에 나누어져 배달왔는데 꽉찬 구성이더라구요

잡채말이와 오뎅튀김이 맛있습니다~






신전김밥입니다~

김치 볶음밥 김밥같습니다~

사실 김밥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떡볶이도 매운데 김밥도 좀 매콤해서

맛이 겹친달까요~>






제가 제일 많이 먹은!

참치마요 신전컵밥입니다.

쓱쓱 비벼서 떡볶이 국물이랑 먹으면 아주 일품입니다~!!

저는 이 신전 컵밥을 적극 사랑합니다 ㅋㅋ 





양은 여자3명이서 먹고 

튀김 5~6개 정도 남는 양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푸짐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떡볶이에 치즈추가해서 먹으려구요!!

그리고 배달이 아니라! 직접! 가서! 먹어보려 합니다~~!!



매콤한게 떙길때 신전떡볶이를 먹어보세요~!!









댓글 1개:

  1. 책임지소~~ 이불붙는 식탐 !! 먹고싶은 유혹!!
    침넘어갑니다.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