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7일 수요일

(전주) 어린이날 나들이 추천장소, 튤립 가득핀 전주 동물원

날씨 좋은날,

전주동물원에 다녀왔어요~

얼마전, 야간개장도 갔다왔는데

올해는 전주동물원에 자주 가게 되네요~



벚꽃도 다 떨어졌겠다....

볼거리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온통 튤립이 가득하더라구요~!



 



색깔 너무 이쁘죠?

꼭 그라데이션 넣은 것 같아요 ㅎㅎ

.


튤립에 둘러쌓인 팬더 ㅎㅎ

저기가 바로 포토 포인트랍니다?

벚꽃도 이뻤지만

낮에 본 튤립도 이쁜것 같아요~



이번 

어린이날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적극 추천입니다~~

댓글 8개:

  1. 저도 봄꽃 나들이 가고 싶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봄은 꽃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계절이네요~

      삭제
  2. 좋은 장소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답글삭제
  3. 튤립 정말 이쁜데요^^ 요즘은 어디가도 꽃구경이 많은거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봄은 꽃구경하는 재미인 것 같아요~

      삭제
  4. 답글
    1. 튤립이 형형색색이라 너무 이쁘더라구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