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9일 목요일

{네이버} 월. 썸남

 
오늘 포스팅할 웹툰은
바로!!
 
 
 
2014년도 대학만화 최강자전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한
'썸남'이다
(글 / 그림  배철완)
 
 
썸남이란
 썸씽(something)+남(男)과 같은 의미로
약간의 관계가 있는 남자를 칭하며 사귀기 전의 좋은 관계를 말한다.
(출처 : 네이버 국어사전)


그런데 문제는...
이웹툰의 주인공이 둘다 남자라는 것
ㅋㅋㅋㅋ
 
(원래 내가 응원하던 작품은 다른작품이었으나
8강에서 탈락한 관계로 다른 작품들을 보던중
이걸 보고 완전 빠져들었다는 그런 작품!)
 

 
주인공은
같은 대학, 같은 빌라, 옆짚에사는
'기제'와 '규태'
 

 
 
 
 
우연히 알게 된 둘은..
어색어색한 사이,
불편한 관계였으나



 
규태의 집에 합선으로 인해
불이나게 된다.
빌라에 남은 방도 없고
규태의 본가는 먼곳이라 집에서는 통학할 수 없는 상황!
 
그때
호탕하지만 무책임한 주인아저씨의 한마디
ㅋㅋㅋㅋㅋㅋ
 

결국
둘이 같이 살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둘이 같이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시시콜콜한 이야기들이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딱 좋은!
일상툰...?(일상툰 맞을껄..?)
 
 
매력넘치는 웹툰이니
1화만 봐야지 라고 했을찌라도
어느새 정주행중인 나를 발견하게 될꺼다
ㅋㅋㅋㅋ